정기적인 준법교육과 고객서비스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
소비자 피해예방에 앞장섭니다.
사업명 | 내용 | 비고 | |
---|---|---|---|
사업자 준법교육 | 교육실시횟수 | 연 2회 이상 |
연 2회 정기교육을 실시하며, 1차 수도권, 2차 각 도별, 광역별 교육 실시 |
교육대상자 | 관련 업종 임직원 | ||
회차별 인원수 |
1회차 : 500명, 2회차 500명 |
||
지역분포 | 수도권 50%, 그 외 50% | ||
프로그램 | 관련법령, 고객서비스 외 | ||
소비자 피해예방 교육 | 교육실시횟수 | 연 2회 이상 | 소비자피해사례 및 영상교육자료를 활용한 교육프로그램 구성 |
교육대상자 | 개인 | ||
회차별 인원수 |
1회차 : 500명, 2회차 500명 |
||
연령대별비율 |
20~40대 : 30% 50~60대 : 50% 60대이상 : 20% |
||
남녀비율 | 남자 20%, 여자 80% |